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상혁 송다예와 이혼, 참 안타깝다..

by Trip Hong 2020. 4. 8.

1세대 아이돌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얼짱 CEO 출신 송다예와 이혼을 위한 절차를 밟게 되었다.

김상혁이 소속되어있는 코엔스타즈 소속사는 4월 7일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 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라고 했으며 이후 서로 각자 자리로 돌라가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발표 이 후 김상혁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 애썼습니다...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것만 같습니다. 잘해준거보다 못해준게 많은거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고 개인의 심정을 전달했다.

 

김상혁 송다예는 언제 결혼했는가?

김상혁과 송다예는 2019년 4월에 결혼하여 각종 연애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애틋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4월에 결혼할 때 김상혁은 직접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상혁 소속사 측 공식입장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 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김상혁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상혁의 부인이었던 송다예는 누구?

송다예는 89년생 32세이며 2010년대 얼짱으로 인기가 높았던 유명인이다 당시 싸이월드가 활성화 되어있을때 흔히 '얼짱'으로 분류가 되며 유명세를 탔고 이후에 '돈트미스'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했다. 그녀는 CEO 이면서도 직접 피팅모델로 나오면서 열정을 보인 사람이다.